http://www.youtube.com/v/jz4f56Pnbuw&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한다, 뭐 걍 노래잘하는 가수는 얼추좋아함, 근데 양파는 윤미래랑같이 탑시드라고생각함,

고3때 5집이나와서 진짜 존나돌려들은기억이있다, 대중들이 까먹고있던양파가 컴백후, 윤도현의 럽레터에나와서

리슨을부르고 다시 인지도와 관심을 얻었고, 인기검색어 상위권을 계속유지하여서 활동에 큰보탬이 되었다.

 

그리고 다시 버로우... 언제나오나 기다리다가

드디어작년! 드라마 혼ost를부른다! 우왘ㅋㅋㅋㅋ 근데 뮤뱅인가 어디서봣는데

분장이 씨발 래퍼드, 그게 사망의 시작이였음..

 

어쨋든 다시 자기만의 실력을담을수있는 좋은곡으로 꽉채워서 6집들고나와서 기대해주길,

올해는 윤미래여사나온댔으니까 늦어도 내년에라도 나오길.

 

간만에 양파노래들으려고 유투브갔다가,

양파의 부활의신호탄이되었던 곡올림. 다시 부활하길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