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HOmNK4tzRfw&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내가 애니본게 개그만화일화랑 멋지다마사루뿐임ㅋ

존나재밌게봣는데 오프닝곡 ㅋ

노래 좋아서 예전에 많이들었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