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width="480" height="385">
정말 좋아하던밴드다.
크라잉넛을 최초로알게해준곡인데 초5떄 세이클럽 방송에서 들은거가타
그래서 맨날음방하는새끼방찻아가서 이곡이랑 한개더 두개신청했는데
명동콜링도좋고 뜨거운안녕도좋고
곡하나하나 다좋다, 5집까진 진짜열심히들었고 이후에는모르겠다
여튼 간만에들으니까 좋네.
정말 좋아하던밴드다. 크라잉넛을 최초로알게해준곡인데 초5떄 세이클럽 방송에서 들은거가타 그래서 맨날음방하는새끼방찻아가서 이곡이랑 한개더 두개신청했는데 명동콜링도좋고 뜨거운안녕도좋고 곡하나하나 다좋다, 5집까진 진짜열심히들었…" data-qmeta="description"> 정말 좋아하던밴드다. 크라잉넛을 최초로알게해준곡인데 초5떄 세이클럽 방송에서 들은거가타 그래서 맨날음방하는새끼방찻아가서 이곡이랑 한개더 두개신청했는데 명동콜링도좋고 뜨거운안녕도좋고 곡하나하나 다좋다, 5집까진 진짜열심히들었…" data-qmeta="og:description"> 정말 좋아하던밴드다. 크라잉넛을 최초로알게해준곡인데 초5떄 세이클럽 방송에서 들은거가타 그래서 맨날음방하는새끼방찻아가서 이곡이랑 한개더 두개신청했는데 명동콜링도좋고 뜨거운안녕도좋고 곡하나하나 다좋다, 5집까진 진짜열심히들었…" data-qmeta="twitter:description">
<:object width="480" height="385">
정말 좋아하던밴드다.
크라잉넛을 최초로알게해준곡인데 초5떄 세이클럽 방송에서 들은거가타
그래서 맨날음방하는새끼방찻아가서 이곡이랑 한개더 두개신청했는데
명동콜링도좋고 뜨거운안녕도좋고
곡하나하나 다좋다, 5집까진 진짜열심히들었고 이후에는모르겠다
여튼 간만에들으니까 좋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