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width="480" height="385"> 

http://www.youtube.com/v/JQs12eUJggE&amp;hl=ko_KR&amp;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정말 좋아하던밴드다.

크라잉넛을 최초로알게해준곡인데 초5떄 세이클럽 방송에서 들은거가타

그래서 맨날음방하는새끼방찻아가서 이곡이랑 한개더 두개신청했는데

 

명동콜링도좋고 뜨거운안녕도좋고

곡하나하나 다좋다, 5집까진 진짜열심히들었고 이후에는모르겠다

 

여튼 간만에들으니까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