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택시기사 아저씨가 아프리카 방송중인데

 

아이유랑 작곡가랑 탔다고 그럼

 

아이유가 저 아이유에요 하니까 못믿어서 잔소리 라이브요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 여기 제파트에요 " 졸라귀염ㅋㅋㅋ

 

아저씨도 임슬옹 존나웃김ㅋㅋㅋㅋㅋ

 

 

http://afbbs.afreeca.com:8080/player.swf?uid=dlxor70&nTitleNo=465731" width="504" height="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