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file29.uf.tistory.com/media/131E8B134BCEE07A507C3C" wmode="transparent"/>
쩜니다 ㅡ
존나좋다 너무잘부른다 진짜 너무좋다 언제 앨범낼려나윤종신이 진짜 곡 잘쓴다 최고임
아 진짜 노래 잘부르는거 좀 짱인듯..
댓글 (7)
존나좋다 너무잘부른다 진짜 너무좋다 언제 앨범낼려나
윤종신이 진짜 곡 잘쓴다 최고임
아 진짜 노래 잘부르는거 좀 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