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0302n03535&mid=n0411&cid=249201
ㅇㅇ
세종대였구만...?ㅋㅋㅋ
왜 우리는 저런거 하나 안할까.
우리도 왜 안하지
댓글 (4)
ㅇㅇ
세종대였구만...?ㅋㅋㅋ
왜 우리는 저런거 하나 안할까.
우리도 왜 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