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hankooki.com/lpage/culture/201103/h20110306220035111780.htm
진짜 불쌍함
와........그 31명 파워가 얼마나 강하길래
후.. ㅠㅠ 이모티콘 보니까 더 짠하네
댓글 (1)
후.. ㅠㅠ 이모티콘 보니까 더 짠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