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305125227&type=xml
재고떨이나 졸라 해야제...
어디는 신제품 나왔다고 돈 돌려주고 할인 하고 난리도 아니더만
애플 따라하더니 저런건 못 따라 하는듯ㅋ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305125227&type=xml
재고떨이나 졸라 해야제...
어디는 신제품 나왔다고 돈 돌려주고 할인 하고 난리도 아니더만
애플 따라하더니 저런건 못 따라 하는듯ㅋ
댓글 (2)
싀발 더 큰 아이패드가 갤탭보다 싼게 말이되냐.
-_-재고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