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순이나 그사세 시가 등등
현빈 참 좋아해쓴데,
이번 일로 좀...........................실망
이유가 어쨋든,
사정이 어쨋든
일부에서 말하는
현빈의 인기 때문에 그동안 쉬쉬 했던걸로 밖에 안보임
혜교쨔응 안쓰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순이나 그사세 시가 등등
현빈 참 좋아해쓴데,
이번 일로 좀...........................실망
이유가 어쨋든,
사정이 어쨋든
일부에서 말하는
현빈의 인기 때문에 그동안 쉬쉬 했던걸로 밖에 안보임
혜교쨔응 안쓰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1)
찌라시에는 현빈이 아니라 송혜교가 문제라고 돼있던데.
그건 고모도 봤다.
근데 지금 상황에서 득과 실로만 따진다면?
난찌라시를 믿겠으
송혜교야 밖이니깐 기사 팍팍 낼수있지만 현빈은 기사고뭐고 당하기밖에 더함?
현빈이 문제일리 없다는 ㅇㅇ
서로 좋아서만났는데 남자가 잘하면 헤어집니까/ 얼마나 외롭게햇으면 사랑하는사람과 헤어지자고 합니까? 뭔 프로에나와서
현빈은 먼저 헤어지자고 안한다고 .. 그럼 헤어지자고 할때까지 기다리는 스딸?
아 하루종일 속상해 혜교만 불쌍해 온갖 말같지도 않는 루머만 만들어내는 핸빈팬덕에 속상하고 외로워서 헤어지잔 말 한번 했다고 현빈 (B형)은 진실도 몰라주고 그래 헤어져줄게 좀힘들겠지만 쩝! 이직업을 이해해주는 여잘만나야...
군대 잘다녀오고 국방의의무를 다한뒤엔 아주조용히 그리고 아무도몰래 현빈*혜교 예쁜사랑합니다..3년뒤 이맘때 찌라시에 ...
얜 또 어디서 굴러들어온 병신이야
늬들 왜 늬들만의 병림픽함?
난 둘이 헤어진걸 말하는게 아니고,
그동안 쉬쉬 하다가 현빈 할거 다 하고, 입대한 후에 결별인정.
했다는 그거 말하는겅미
여자남자는 얼마든지 헤어지고 만나고 하는게 이치다.
정말 두 분 잘 되길 바랬는데... ... .
현빈씨와 송혜교씨가 함께 할 때 두 분은 더욱 빛나고 좋다는 사실을 왜 모를까요?
좀 더 서로를 사랑했으면 좋았을걸 안타깝네요.
시크릿가든을 통해 여자의 심리를 좀 더 알게되었다는 현빈 씨, 군 제대 후 귀엽고 예쁘고 매력이 넘치는 혜교씨와 다시 잘 되었으면 합니다. 정말 송혜교씨를 사랑한다면 수많은 루머가 어떻습니까? 유뷰남과 연예한 것도 아닌데... ...
드라마를 통해 상대 배우들과 스캔들이 난다는 것은 그만큼 그녀가 멋지고 괜찮다는 말 아닌가요? 혜교씨를 누구에게도 빼앗기지말고 이제는 꼭 잡으시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구구절절...
현빈 여기 안올텐데 ㅠㅠㅠ
남녀사이가 뭐 붙었다가 헤어졌다하는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