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대가리라 놀리지마" 닭도 상대 감정 느낀다
http://media.daum.net/foreign/europe/view.html?cateid=1044&newsid=20110309182514646&p=newsis&RIGHT_TOPIC=R5
그래끄나
달구 미안
미앙.
다..달구 미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그래 미안
닭대가리네
댓글 (6)
미앙.
다..달구 미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그래 미안
닭대가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