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etomato.com/news/industry/electronic/etomato_news_read.asp?no=143295
이게 뭐하는짓이지...............
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발적화 시작이니까요
샘숭에서 넥에스를 냈으니 다음모델은 발적화가 어떻게될지 궁금하네요...
레퍼런스발적화를 맡았었으니
요즘누가 글램씀? ㅡㅡ
은 개드립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11년 1/4분기드립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반기로 살포시변경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에 갤스는 진저올릴거같다던뎈ㅋㅋㅋㅋㅋ
글램이 쿼티한테 능욕당하네 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될 것인가
ㅉㅉㅉㅉ
글램 과연
댓글 (7)
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발적화 시작이니까요
샘숭에서 넥에스를 냈으니 다음모델은 발적화가 어떻게될지 궁금하네요...
레퍼런스발적화를 맡았었으니
요즘누가 글램씀? ㅡㅡ
은 개드립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11년 1/4분기드립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반기로 살포시변경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에 갤스는 진저올릴거같다던뎈ㅋㅋㅋㅋㅋ
글램이 쿼티한테 능욕당하네 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될 것인가
ㅉㅉㅉㅉ
글램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