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10311110424313&p=ned

 

 

기자새기들은 역시 안돼.

 

법인이라니 ㅡㅡ

 

오타 났으면 좀 고치자 .

 

이새기들 기사 올리기에만 바뻐서..

 

 

뭐 암튼,

 

늬들도 교통카드 충전할 때 좆심!

 

아...교통카드 안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