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3210846011001
아 씨발씨발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_-
나도 왜 이지아가 싫지?
응응
나두 시더~ >-<
난 이지아 좋아하는데.
나도 정우성이 아깝.
댓글 (5)
-_-
나도 왜 이지아가 싫지?
응응
나두 시더~ >-<
난 이지아 좋아하는데.
나도 정우성이 아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