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0324n07411
이쯤에서 이렇게 하는게 맞는듯.
그냥 탈락하는거 보단 덜 쪽팔린거 아님?
타이밍 조절 잘 한듯.
노래부르고 녹화다했다는데 뭐지??
방송은 나갈듯
녹화할때 건모나오니까 관객들 야유하고
건모는 인사하고 마지막노래가 되겠네요 라고 말하고선 노래부르고퇴장..
했다함
어찌됐든 나가수 망
방송 못나갈듯.
유어마이레이디좋았는데흠
병신 인증
댓글 (4)
노래부르고 녹화다했다는데 뭐지??
방송은 나갈듯
녹화할때 건모나오니까 관객들 야유하고
건모는 인사하고 마지막노래가 되겠네요 라고 말하고선 노래부르고퇴장..
했다함
어찌됐든 나가수 망
방송 못나갈듯.
유어마이레이디좋았는데흠
병신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