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57824&g_menu=020800
아이폰 3GS 흰색은 호구로 보이나.
근데 늬넨 아이폰을 못만들잖앙...
걍 열폭인듯.
ㅋㅋㅋ 스카이 애플디스 쩌는듯
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궄ㅋㅋㅋㅋㅋ
병신인증 ㅋㅋ
댓글 (6)
근데 늬넨 아이폰을 못만들잖앙...
걍 열폭인듯.
ㅋㅋㅋ 스카이 애플디스 쩌는듯
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궄ㅋㅋㅋㅋㅋ
병신인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