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sk가 아이폰4받아서 빡쳐서 훼이크쓰고3사공급한겅미!

 

http://news.nate.com/view/20110324n01191?mid=n0605

 

ss4프로젝트(sk,애미콜의 갤럭시2픅로젝트)

 

4.5인치에 듀얼코어임!

 

 

4.5인치면근데 존나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