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loter.net/archives/54885
십더커랑 뽐구덕들이 윈도 노기아 버스 풀리면 존나 타서 그럴 듯.
좋은건 알겠는데 도대체 언제 나오는데 십새끼들아
올해 후반기에 한국어 지원한다던데 잘도 5년뒤에 iOS 제치겠다.
아닐듯
꿈을 너무 크게 가진듯
댓글 (4)
좋은건 알겠는데 도대체 언제 나오는데 십새끼들아
올해 후반기에 한국어 지원한다던데 잘도 5년뒤에 iOS 제치겠다.
아닐듯
꿈을 너무 크게 가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