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벌형불쌍하당.

z
2010-07-05 18:26:43 조회 268
눈에서_뜨거운것이.jpg눈에서_뜨거운것이2.jpg

차라리십덕이나 버스폰을몰랐으면 그냥 대리점가서 폰사고 마음이라도 편하게살텐데

 

쓸대없는거알아서 돈만까먹고있고 스트레스받고 놀림받고 ㅠㅠ

첨부 이미지

눈에서_뜨거운것이.jpg
눈에서_뜨거운것이2.jpg

댓글 (2)

2010-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웃으면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나의 시나리오. (1)
나의 시나리오. (1)
··
아레나가 죽었슴돠 (4)
아레나가 죽었슴돠 (4)
··
하하핫 (5)
하하핫 (5)
··
똥떢아. 니도 프라다 대란 때 사지 않았냐? (3)
똥떢아. 니도 프라다 대란 때 사지 않았냐? (3)
··
살 때 느낌 같은 게 오지 않냐? (7)
살 때 느낌 같은 게 오지 않냐? (7)
··
아까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받았는데 콜렉트콜ㅋ (2)
아까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받았는데 콜렉트콜ㅋ (2)
··
쇽호 심해어쩌고해서 봤는데 역시 물은 무서운거같음 (4)
쇽호 심해어쩌고해서 봤는데 역시 물은 무서운거같음 (4)
··
나의 아이폰 스토리 (7)
나의 아이폰 스토리 (7)
··
으으 =_=.. (7)
으으 =_=.. (7)
··
돈벌형불쌍하당.돈벌형불쌍하당. (2)
돈벌형불쌍하당.돈벌형불쌍하당. (2)
··
돈벌아 너 아이폰 스토리는 어떤거임?
돈벌아 너 아이폰 스토리는 어떤거임?
··
ㅂㅇㅂㅇ (3)
ㅂㅇㅂㅇ (3)
··
폰텍할때 기종만 보면 느낌 팍 오지 않냐? (2)
폰텍할때 기종만 보면 느낌 팍 오지 않냐? (2)
··
아레나 그거 터지면... (4)
아레나 그거 터지면... (4)
··
돈벌아 (5)
돈벌아 (5)
··
터지지마 버스야 엉엉 (3)
터지지마 버스야 엉엉 (3)
··
모토로이 14 가면 탈까 (10)
모토로이 14 가면 탈까 (10)
··
늬들 이건 봤냐?늬들 이건 봤냐? (5)
늬들 이건 봤냐?늬들 이건 봤냐? (5)
··
니들 이거 봤냐?니들 이거 봤냐? (6)
니들 이거 봤냐?니들 이거 봤냐? (6)
··
난 여지껏 터진버스 한번도 없는데 (2)
난 여지껏 터진버스 한번도 없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