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벌형불쌍하당.

z
2010-07-05 18:26:43 조회 269
눈에서_뜨거운것이.jpg눈에서_뜨거운것이2.jpg

차라리십덕이나 버스폰을몰랐으면 그냥 대리점가서 폰사고 마음이라도 편하게살텐데

 

쓸대없는거알아서 돈만까먹고있고 스트레스받고 놀림받고 ㅠㅠ

첨부 이미지

눈에서_뜨거운것이.jpg
눈에서_뜨거운것이2.jpg

댓글 (2)

2010-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웃으면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심해의 진정한공포는 이토준지만화 (6)
심해의 진정한공포는 이토준지만화 (6)
··
통신사도 그렇지만 3g폰도 잘팔리는 폰이 있지... (5)
통신사도 그렇지만 3g폰도 잘팔리는 폰이 있지... (5)
··
폰텍ㅇㅔ 글도 많이 없네 (4)
폰텍ㅇㅔ 글도 많이 없네 (4)
··
허시섣 (4)
허시섣 (4)
··
좋은노래 찻는방법.jpg좋은노래 찻는방법.jpg (6)
좋은노래 찻는방법.jpg좋은노래 찻는방법.jpg (6)
··
심해 검색해서 봤는데 (3)
심해 검색해서 봤는데 (3)
··
아까 파괴된사나이 보는데. (3)
아까 파괴된사나이 보는데. (3)
··
단비 보는데 (1)
단비 보는데 (1)
··
돈좀벌고싶다의 현심정.gif돈좀벌고싶다의 현심정.gif (5)
돈좀벌고싶다의 현심정.gif돈좀벌고싶다의 현심정.gif (5)
··
나의 시나리오. (1)
나의 시나리오. (1)
··
아레나가 죽었슴돠 (4)
아레나가 죽었슴돠 (4)
··
하하핫 (5)
하하핫 (5)
··
똥떢아. 니도 프라다 대란 때 사지 않았냐? (3)
똥떢아. 니도 프라다 대란 때 사지 않았냐? (3)
··
살 때 느낌 같은 게 오지 않냐? (7)
살 때 느낌 같은 게 오지 않냐? (7)
··
아까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받았는데 콜렉트콜ㅋ (2)
아까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받았는데 콜렉트콜ㅋ (2)
··
쇽호 심해어쩌고해서 봤는데 역시 물은 무서운거같음 (4)
쇽호 심해어쩌고해서 봤는데 역시 물은 무서운거같음 (4)
··
나의 아이폰 스토리 (7)
나의 아이폰 스토리 (7)
··
으으 =_=.. (7)
으으 =_=.. (7)
··
돈벌형불쌍하당.돈벌형불쌍하당. (2)
돈벌형불쌍하당.돈벌형불쌍하당. (2)
··
돈벌아 너 아이폰 스토리는 어떤거임?
돈벌아 너 아이폰 스토리는 어떤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