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2시 50분 꺼였어.
40분 쯤에 미리 들어갔당?
얘기하고 떠드느라 5분 지났는데도.
아무것도 안 틀어주더랑 ㅇㅇ.
50분 되는 순간 영화 시작 ㅇㅇ.
광고 따위 ㅇ벗음.
광고가 안들어왔어 ㅋㅋㅋ 망할 ㅋㅋ 극장어딘데?불쌍...
강동cgv.
댓글 (3)
광고가 안들어왔어 ㅋㅋㅋ 망할 ㅋㅋ 극장어딘데?불쌍...
강동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