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잉여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가
문득 심해라는게 궁금해져서 검색해봤는데
으으; 동영상이나 사진들이 너무 무섭다;
특히 소리 ㅠ_ㅠ 개쩔;;
심장이 두근두근하다;
심해공포증이라는게 있나보던데 그건가부다; 근데 사람이면 누구든 그런 공포가 있기 마련 아닌가 ㅠㅠ
심해 공포증 테스트나.. 사진은 찾으면 금방 나오니까 찾아바 ㅋ 이거능 의문의 스쿠버다이버 사망 어쩌고.. 블로깅된건데 으으; 동영상 개쩔 ㅠ http://blog.naver.com/foot1223?Redirect=Log&logNo=80101271672">http://blog.naver.com/foot1223?Redirect=Log&logNo=80101271672
댓글 (7)
심해공포증이라는게 있나보던데 그건가부다; 근데 사람이면 누구든 그런 공포가 있기 마련 아닌가 ㅠㅠ
심해 공포증 테스트나.. 사진은 찾으면 금방 나오니까 찾아바 ㅋ
이거능 의문의 스쿠버다이버 사망 어쩌고.. 블로깅된건데 으으; 동영상 개쩔 ㅠ
http://blog.naver.com/foot1223?Redirect=Log&logNo=80101271672">http://blog.naver.com/foot1223?Redirect=Log&logNo=80101271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