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

2010-07-06 14:01:04 조회 247
good.JPG

아.. 키보드 시켰는데 내일온대 ㅠㅠ

 

할거 없어서 엑셀놀이

첨부 이미지

good.JPG

댓글 (18)

2010-07-06

애인은 어쩌고 ㅠ_-

여우2010-07-06
권태기인듯.. 내일 선물 사주면 풀림
홀홀2010-07-06
ㅇㅇ.
2010-07-06
넷북이나 써라
여우2010-07-06
넷북보다는 놋북이 낫지

아톰 시팔ㅋㅋㅋㅋㅋ 듀얼아톰도 아니고
IU2010-07-06
어제 김씨가 링크 걸어준
노트북 주는 휴대폰 사라
여우2010-07-06
귀차늠 넷북주는거아님?
2010-07-06
ㅡ.ㅡ 주는 노트북 가격이 50만원대다
2010-07-06
폰값이 50넘었던걸로 기억 ㅇㅇ
짐승ㅇ동2010-07-06
헐 지금 내가 들어가보고있음.
2010-07-06
매월 22000원씩 청구됩니다 ㅇㅇ

22000 * 24 = 528000원짜리 조이팝
여우2010-07-06
놋북 암드는 발열쩜..

지금 쓰는 놋북이 2005년판 암드놋북
2010-07-06
그시절 암드랑 지금이랑 같냐~
여우2010-07-06
지금도 놋북 암드는 발열이나 소음면에서 안쳐주지 ㅇㅇ

인텔놋북플랫폼이 너무 넘사벽되서
2010-07-06
ㅇㅇ 안써봐서 모르는데 넷북 추천좀
여우2010-07-06
그거네 와이브로 약정하면 넷북주는거랑 똑같넼ㅋㅋㅋㅋㅋㅋ
짐승ㅇ동2010-07-06
아 ㅅㅂ 설레이면서 들어갔더니 김씨 이색휘는 안깔려고했는데.... 
제목
13$ 스테레오 블투 하나 사라 (2)
13$ 스테레오 블투 하나 사라 (2)
··
옛날엔 정전의 대명사엿던 김씨가 (3)
옛날엔 정전의 대명사엿던 김씨가 (3)
··
와나 김씨아줌마 낚시 쩌네 (4)
와나 김씨아줌마 낚시 쩌네 (4)
··
야이 ㅅㅂ 내가 진짜 늬들은 안깔려고 맘 먹었는데 용서가 안되냉 (8)
야이 ㅅㅂ 내가 진짜 늬들은 안깔려고 맘 먹었는데 용서가 안되냉 (8)
··
이거 존나 괜춘함 ㅇㅇ (2)
이거 존나 괜춘함 ㅇㅇ (2)
··
야이 나븐새기들앙 (4)
야이 나븐새기들앙 (4)
··
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 (18)
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 (18)
··
틀린 그림 찾기틀린 그림 찾기 (4)
틀린 그림 찾기틀린 그림 찾기 (4)
··
아이유 미아 vs 박정현 미아 뭐가 더 좋냐? (6)
아이유 미아 vs 박정현 미아 뭐가 더 좋냐? (6)
··
f(x) 라는 애들을 노래방에서 첨 봤다면 막장인가요?! (3)
f(x) 라는 애들을 노래방에서 첨 봤다면 막장인가요?! (3)
··
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 (3)
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 (3)
··
정덕임 ㅇㅇ정덕임 ㅇㅇ (3)
정덕임 ㅇㅇ정덕임 ㅇㅇ (3)
··
으앜ㅋㅋㅋㅋㅋㅋㅋ 찍기포텐폭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으앜ㅋㅋㅋㅋㅋㅋㅋ 찍기포텐폭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연부리 ㅇㅇ연부리 ㅇㅇ (1)
연부리 ㅇㅇ연부리 ㅇㅇ (1)
··
정덕임 ㅇㅇ (2)
정덕임 ㅇㅇ (2)
··
홀봇생키 (2)
홀봇생키 (2)
··
대구 덥긴 덥네 (3)
대구 덥긴 덥네 (3)
··
야들아. mns가 옛날부터 하던 곳이냐? (3)
야들아. mns가 옛날부터 하던 곳이냐? (3)
··
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 (3)
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 (3)
··
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 (4)
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