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롯데멤버스카드 만든거 오늘 배송됐는데

I
2010-07-06 14:26:22 조회 316
DSC_0001_resize.jpg

시발 존나 병맛이네


첨부 이미지

DSC_0001_resize.jpg

댓글 (6)

z
2010-07-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카드끄내기존나민망할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U2010-07-06
꺼내기

조선족 새기얏
z
2010-07-06
미친새끼 방언도탄압할기세네

뒤져라 쪼다새끼야 ㅋㅋㅋㅋ
2010-07-06
그말 할라 했는데
2010-07-06

디자인 바꼈네 ㅇㅇ

2010-07-06
우리집에 온건 노말한 카드던데
제목
아, 그분의 심정을 알것같다. ㅋ (5)
아, 그분의 심정을 알것같다. ㅋ (5)
··
도미노 피자 트위터 팔로어 수 100당 천원 할인 (4)
도미노 피자 트위터 팔로어 수 100당 천원 할인 (4)
··
아레나 터지겠네 ㅇㅇ (12)
아레나 터지겠네 ㅇㅇ (12)
··
롯데멤버스카드 만든거 오늘 배송됐는데롯데멤버스카드 만든거 오늘 배송됐는데 (6)
롯데멤버스카드 만든거 오늘 배송됐는데롯데멤버스카드 만든거 오늘 배송됐는데 (6)
··
니네 일자리는 구햇냐니네 일자리는 구햇냐 (1)
니네 일자리는 구햇냐니네 일자리는 구햇냐 (1)
··
오전에 아파트 전기배선공사로 인해 집 정전 ㅋ오전에 아파트 전기배선공사로 인해 집 정전 ㅋ (4)
오전에 아파트 전기배선공사로 인해 집 정전 ㅋ오전에 아파트 전기배선공사로 인해 집 정전 ㅋ (4)
··
순식간에 정덕이네순식간에 정덕이네 (1)
순식간에 정덕이네순식간에 정덕이네 (1)
··
야이 ㅅㅂ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사랑의 감정인거냐?! (6)
야이 ㅅㅂ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사랑의 감정인거냐?! (6)
··
돈벌 있냐? (1)
돈벌 있냐? (1)
··
13$ 스테레오 블투 하나 사라 (2)
13$ 스테레오 블투 하나 사라 (2)
··
옛날엔 정전의 대명사엿던 김씨가 (3)
옛날엔 정전의 대명사엿던 김씨가 (3)
··
와나 김씨아줌마 낚시 쩌네 (4)
와나 김씨아줌마 낚시 쩌네 (4)
··
야이 ㅅㅂ 내가 진짜 늬들은 안깔려고 맘 먹었는데 용서가 안되냉 (8)
야이 ㅅㅂ 내가 진짜 늬들은 안깔려고 맘 먹었는데 용서가 안되냉 (8)
··
이거 존나 괜춘함 ㅇㅇ (2)
이거 존나 괜춘함 ㅇㅇ (2)
··
야이 나븐새기들앙 (4)
야이 나븐새기들앙 (4)
··
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 (18)
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키보드 고장나서 좆구린 노트북 씀.. (18)
··
틀린 그림 찾기틀린 그림 찾기 (4)
틀린 그림 찾기틀린 그림 찾기 (4)
··
아이유 미아 vs 박정현 미아 뭐가 더 좋냐? (6)
아이유 미아 vs 박정현 미아 뭐가 더 좋냐? (6)
··
f(x) 라는 애들을 노래방에서 첨 봤다면 막장인가요?! (3)
f(x) 라는 애들을 노래방에서 첨 봤다면 막장인가요?! (3)
··
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 (3)
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엔 못하지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