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까고 싶고
안보여도 까고 싶고
그냥 있어도 까고 싶어지는데...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인거냐?
십덕 이야기: 주식 패. ㅠㅠ
씹어먹을 k1200r 이니 g37 이니 다 족구하라고 그래 ㅠㅠ
가만히 있어도 까고 싶고
안보여도 까고 싶고
그냥 있어도 까고 싶어지는데...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인거냐?
십덕 이야기: 주식 패. ㅠㅠ
씹어먹을 k1200r 이니 g37 이니 다 족구하라고 그래 ㅠㅠ
댓글 (6)
미운정이무섭다잖아
너 민우를 진심 좋아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