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까고 싶고


안보여도 까고 싶고


그냥 있어도 까고 싶어지는데...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인거냐?


십덕 이야기: 주식 패. ㅠㅠ 

                  씹어먹을 k1200r 이니 g37 이니 다 족구하라고 그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