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형의 이야기
그 분은 후자를 택했다고 하시더군여 .....
강사도아니고 교수직까지보장되면 후장아니냐?
당연히 후자
돈 한 푼 안 들이고 학교 다니고 미래까지 ..
후자는 취업까지 보장이니까.정교수만 되면 끝난다더라.
댓글 (9)
강사도아니고 교수직까지보장되면 후장아니냐?
당연히 후자
돈 한 푼 안 들이고 학교 다니고 미래까지 ..
후자는 취업까지 보장이니까.
정교수만 되면 끝난다더라.
대학원을 좋은대로 가면됨. ㅇㅇ
근데 그래도 후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