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동정받고싶어하는걸로밖에안보이는데
진짜 미래걱정되면 지금컴끄고 공부를할려해야하는거아니냐?
가끔십덕하는거도아니고존나십덕하자나
나도 고3떄부터시작했다해도 독서실에서 싸이도하고 축구도보고했지만
할때는진짜했는데
진짜걱정되면 십덕을끊어라 그게힘들면 일단 폰텍은무조건접고(신경을꺼야하니까) 십덕을줄여라
결론
내가 남걱정할떄가아닌데..공부한창하고있다가 그쯔음에 십덕입덕해서...씨발.
존나 동정받고싶어하는걸로밖에안보이는데
진짜 미래걱정되면 지금컴끄고 공부를할려해야하는거아니냐?
가끔십덕하는거도아니고존나십덕하자나
나도 고3떄부터시작했다해도 독서실에서 싸이도하고 축구도보고했지만
할때는진짜했는데
진짜걱정되면 십덕을끊어라 그게힘들면 일단 폰텍은무조건접고(신경을꺼야하니까) 십덕을줄여라
결론
내가 남걱정할떄가아닌데..공부한창하고있다가 그쯔음에 십덕입덕해서...씨발.
댓글 (1)
한 번에 안 들어가려니 금단이 올거같고 점진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