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동정받고싶어하는걸로밖에안보이는데

진짜 미래걱정되면 지금컴끄고 공부를할려해야하는거아니냐?

가끔십덕하는거도아니고존나십덕하자나

 

나도 고3떄부터시작했다해도 독서실에서 싸이도하고 축구도보고했지만

할때는진짜했는데

 

 

진짜걱정되면 십덕을끊어라 그게힘들면 일단 폰텍은무조건접고(신경을꺼야하니까) 십덕을줄여라

 

결론

내가 남걱정할떄가아닌데..공부한창하고있다가 그쯔음에 십덕입덕해서...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