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부대를 갔는데 사령부??

전산팀에 뽑혀서 그때부터 쳐맞으면서

jsp FM으로 터득 했는데

그게 경력인정 되면서

지금 프리 10년차임.

3명투입 3개월하면 보통 천정도 되는듯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