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연식높으신 어르신들떄는 교육과정이달라서 존나 이과들도배우는수리가치있징낳냐?

 

지금은 또바꼇는가모르겠는데 미적분없고...아씨발너네부터들어가던가?

 

여튼 문,이과가 수리를따로치는데

 

문과새끼들중에 상위권새끼뺴고 수리존나감각없는새끼가 대다수임

 

그래서 나도 3월에 35점받다사 수능떄 2등급나옴

 

1등급에서 3점모잘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