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연식높으신 어르신들떄는 교육과정이달라서 존나 이과들도배우는수리가치있징낳냐?
지금은 또바꼇는가모르겠는데 미적분없고...아씨발너네부터들어가던가?
여튼 문,이과가 수리를따로치는데
문과새끼들중에 상위권새끼뺴고 수리존나감각없는새끼가 대다수임
그래서 나도 3월에 35점받다사 수능떄 2등급나옴
1등급에서 3점모잘랐음.
저 연식높으신 어르신들떄는 교육과정이달라서 존나 이과들도배우는수리가치있징낳냐?
지금은 또바꼇는가모르겠는데 미적분없고...아씨발너네부터들어가던가?
여튼 문,이과가 수리를따로치는데
문과새끼들중에 상위권새끼뺴고 수리존나감각없는새끼가 대다수임
그래서 나도 3월에 35점받다사 수능떄 2등급나옴
1등급에서 3점모잘랐음.
댓글 (9)
미적분크리는눈물이날려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내신이썪창이라 비교내신찍고 수능다시할랬는데 미적분에 외국어자신없어서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과 좆병신도 수1에서 1등급이더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