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수능패턴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싼다

 

사탐과탐 <<<< 언어외국어 <<<<<<<<<<<<<<<<<<<<<<<<<<<<<<<<<<<<<<<<<<<<<<<<<<<<<<<<<<<<<<<<<<<<<< 수리

 

10점 올리는데 걸리는 시간

 

 

 

 

 

 

4년 내내 과외만 좆빠지게 한 형 말 믿어라

 

 

 

 

 

 

 

 

아 그래도 희망을 잃...잃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