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건 니 인생의 중요한 방향표 임.
닥치고 걍 공무원 준비.
근데 ㅅㅂ 공무원 준비했는데 대가리가 안되서 안될거 같아요 형
이면 걍 군대 가서 말뚝 박아.
농담 같지?! 농담 아니다.
댓글 (3)
진짜 공무원준비는추천
어짜피 문과새끼는 상위1%아니면 아니그새끼들도 다 국가직공무원준비할수밖에없는구조임.
그머냐 전우회 같은데서 직장 알찬곳으로
추천해줌
아마 니가 3-40대에 빌빌 대는거 보다 좋은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