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 성적이 괜찮게 나오길래 어 걍 인문계 가서 공부해야지 하고 갔는데
공부는 안 하고 ..
실업계 간 친구놈들 기술 배우고 나름대로 지들 미래도 만들어가는거 보니 좀 부러웠음..
걔들은 먹고 살 무언가가 확실히 생겼는데 난 아직 그런걸 못 정했으니까 좀 속상하고 그랬음
실업계도 실업계 나름대로 안 좋은 점이 있겠지만..
밤마다 자습하고 방학때 땀 뻐럴뻘 흘리면서 학교 가서는 맨날 멍청하게 앉아만 있는게 너무 답답함 시발 흑ㅠ
중학교때 성적이 괜찮게 나오길래 어 걍 인문계 가서 공부해야지 하고 갔는데
공부는 안 하고 ..
실업계 간 친구놈들 기술 배우고 나름대로 지들 미래도 만들어가는거 보니 좀 부러웠음..
걔들은 먹고 살 무언가가 확실히 생겼는데 난 아직 그런걸 못 정했으니까 좀 속상하고 그랬음
실업계도 실업계 나름대로 안 좋은 점이 있겠지만..
밤마다 자습하고 방학때 땀 뻐럴뻘 흘리면서 학교 가서는 맨날 멍청하게 앉아만 있는게 너무 답답함 시발 흑ㅠ
댓글 (2)
하긴 여자친구랑 미래를 만들어나가긴하더라
전문대는 실무를 취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