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 성적이 괜찮게 나오길래 어 걍 인문계 가서 공부해야지 하고 갔는데

 

공부는 안 하고 ..

 

실업계 간 친구놈들 기술 배우고 나름대로 지들 미래도 만들어가는거 보니 좀 부러웠음..

 

걔들은 먹고 살 무언가가 확실히 생겼는데 난 아직 그런걸 못 정했으니까 좀 속상하고 그랬음

 

실업계도 실업계 나름대로 안 좋은 점이 있겠지만..

 

밤마다 자습하고 방학때 땀 뻐럴뻘 흘리면서 학교 가서는 맨날 멍청하게 앉아만 있는게 너무 답답함 시발 흑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