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서울서 온친구랑 소주마셨는데

어제 일어나자마자 좆나 토하고 다시 쳐잤거든.

 

근데 아직까지도 식도가 아퍼...

 

침삼키면 따끔함..

 

아오 좆나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