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인터넷 단x넷(검섹스방지)인가 뭔가 개같은거 쓰거든..
속도 병신이고 진짜 뻥안까고 일주일에 한번 회선 끈기고
근데 가격이 쌈
그거 아직도 안망했냐난 개티FTTH 쓰는데 월 22천원 내는듯 첨에 이십 얼마 받을거 물론 다 받고 뻑하면 요금 안내는 달 나오고..
댓글 (4)
진짜 그냥 음식물 쓰래기같음 업체임
그거 아직도 안망했냐
난 개티FTTH 쓰는데 월 22천원 내는듯 첨에 이십 얼마 받을거 물론 다 받고 뻑하면 요금 안내는 달 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