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셉션 재미지냐?

2010-07-26 11:42:34 조회 261
울고싶긔.jpg

어제 여친님께서 회사 사람하고 그거 봤다는데...

 

 

 

여기저기서 인셉션 얘기가 은근 많이 나오는걸 봐서...

 

 

 

왠지 재미진거 같은데

 

 

 

나도 보고시퍼져땅...

 

 

 

근데 여친님께서 보셔서 ㅠㅠ

 

 

 

같이 볼사람이 없당

 

 

 

그렇다고 남자랑은 절대 볼수 없지...

 

 

 

라곤 해도 남자사람친구도 여자사람친구랑 보고왔다네...

 

 

 

슬프당

첨부 이미지

울고싶긔.jpg

댓글 (6)

참새2010-07-26
두번보라고하면 두번볼껄
2010-07-26
아 레알?
참새2010-07-26
정말임 조금 궁금한게 많아서 나도 가서 두번보고옴
2010-07-26
헐... 돋네
참새2010-07-26
여자친구랑 한번 더볼까 고민중
2010-07-26

흠...

제목
6살차이 (4)
6살차이 (4)
··
제라스제라스 (6)
제라스제라스 (6)
··
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 (1)
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 (1)
··
하사신형아질문좀 (4)
하사신형아질문좀 (4)
··
전화 한통만 해줘봐 (4)
전화 한통만 해줘봐 (4)
··
허기지다. (1)
허기지다. (1)
··
차 가격대는 어디서 봄 ??
차 가격대는 어디서 봄 ??
··
인셉션 재미지냐?인셉션 재미지냐? (6)
인셉션 재미지냐?인셉션 재미지냐? (6)
··
퇴덬
퇴덬
··
물ㄹ론 그건 훼이크였고
물ㄹ론 그건 훼이크였고
··
김씨. (3)
김씨. (3)
··
파오리
파오리
··
ㄷ지넷 이라고 아냐?? (4)
ㄷ지넷 이라고 아냐?? (4)
··
와우 실사 드라마와우 실사 드라마 (6)
와우 실사 드라마와우 실사 드라마 (6)
··
아 씨발 님들아 좆됨 이제일어났음 씨발미친 학교가야되는데 (5)
아 씨발 님들아 좆됨 이제일어났음 씨발미친 학교가야되는데 (5)
··
아오 목아파 죽겠다. (1)
아오 목아파 죽겠다. (1)
··
미스코리아한태 들이대는새끼없냐? (2)
미스코리아한태 들이대는새끼없냐? (2)
··
왜 블리자드는 영화를 안만들까 (7)
왜 블리자드는 영화를 안만들까 (7)
··
느들 달콤살벌한연인봣냐? (3)
느들 달콤살벌한연인봣냐? (3)
··
잉여들아아침부터한가하게십덕질이냐 나처럼 생산적으로 (2)
잉여들아아침부터한가하게십덕질이냐 나처럼 생산적으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