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이어폰관리법있나요 안들을떄 보관법이라던지
어릴떄는 엠피에 둘둘말았는데 그거 안조코 차라리그냥놔두는게조테서
이어폰뺸다으에 그냥두는데
뭐특별히 관리법가튼거있음?
아무래도 중저가라도 돈없는그지다보니신경쓰려서 ㅠㅠ
888? 888은 그냥 막 가져다녔는데그래도 2년은 씀그거 말고 이어폰 잭 부분... 그부분 mp3p같은데 꼽아놓으면 잭부분 마모되거덩 그럼 나중에 지직거리는 소리 들리는데난 그거 마모 안되게 5~10cm짜리 연장선 연결해서 꼽고다님
댓글 (4)
888? 888은 그냥 막 가져다녔는데
그래도 2년은 씀
그거 말고 이어폰 잭 부분... 그부분 mp3p같은데 꼽아놓으면 잭부분 마모되거덩
그럼 나중에 지직거리는 소리 들리는데
난 그거 마모 안되게 5~10cm짜리 연장선 연결해서 꼽고다님
진동판이어지는부분이좁아서 잘빠개진다고해서여.ㅋ
궁금하네
그리고 걍 교환도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