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ㅇㅇ,
MAHLER: Symphony No. 1 in D major "Titan" 을 연주한 아저씨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Abbado/Berliner Philharmoniker 이 사람이 연주한 걸 찾고싶고
그게 1981년이 만들어진거죠?
이거 참 어렵네요.
허기를 달래고 계속 찾아보겠음 ㅇㅇ
김씨ㅇㅇ,
MAHLER: Symphony No. 1 in D major "Titan" 을 연주한 아저씨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Abbado/Berliner Philharmoniker 이 사람이 연주한 걸 찾고싶고
그게 1981년이 만들어진거죠?
이거 참 어렵네요.
허기를 달래고 계속 찾아보겠음 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