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ㅇㅇ,

 

MAHLER: Symphony No. 1 in D major "Titan" 을 연주한 아저씨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Abbado/Berliner Philharmoniker 이 사람이 연주한 걸 찾고싶고

 

그게 1981년이 만들어진거죠?

 

이거 참 어렵네요.

 

허기를 달래고 계속 찾아보겠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