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제 근 4시간 축구한게 시발 ..

빨리 잤어야 했는데 늦게 잤더니 이제서야 일어났네

부재중전화 2통이랑 어디냐는 문자 5통 으엌시발 ㅠㅠㅠㅠ

빨리 밥챙겨먹고 학교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