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누나껀데 3년쓴거...
그냥 막쓰는데 저정도는 된다
글구 연장선 말한건 다른 짤방 ㅇㅇ
잘쓰고 싶으면 이어폰 케이스같은거 하나 구해서 쓰든지
난 이어폰 케이스 있어서 거기다 보관함
이어폰살때 들어있는 하드타입 케이스 ㅇㅇ.
댓글 (6)
걍이어폰자체를 어디에칭칭감아농면안조타더라구요
그래서 ㅎ
쨱은 집에어디있었던거같은데 흠.
지마켓에서 현대카드 15%쿠폰에 중복쿠폰 10%쿠폰뿌리는거가턴데
그걸로 사세여형도 ㅋ
그냥 둥글게 말아서 보관 ㅇㅇ.
근데 888 살때 들어있는 케이스는 그냥 흐물흐물한거 아님?
걍플라스틱가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