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라스

2010-07-26 12:09:08 조회 191
[DSC-WX1] 001.jpg[DSC-WX1] 002.jpg

저거 누나껀데 3년쓴거...

 

 

그냥 막쓰는데 저정도는 된다

 

 

 

 

글구 연장선 말한건 다른 짤방 ㅇㅇ

 

 

 

잘쓰고 싶으면 이어폰 케이스같은거 하나 구해서 쓰든지

 

 

 

난 이어폰 케이스 있어서 거기다 보관함

 

 

 

이어폰살때 들어있는 하드타입 케이스 ㅇㅇ.

첨부 이미지

[DSC-WX1] 001.jpg
[DSC-WX1] 002.jpg

댓글 (6)

2010-07-26
첨살떄 케이스들어있던데

걍이어폰자체를 어디에칭칭감아농면안조타더라구요

그래서 ㅎ

쨱은 집에어디있었던거같은데 흠.
ㅇㅇ2010-07-26
이어폰 팽팽하게 감아놓으면 안좋고 설설 감아서 하드케이스에 보관해놓으면 그만한게 없다구지야 
ㅇㅇ2010-07-26
이어폰보관은 원래 케이스에 넣는거아늬냐?
2010-07-26
아,네.

지마켓에서 현대카드 15%쿠폰에 중복쿠폰 10%쿠폰뿌리는거가턴데

그걸로 사세여형도 ㅋ
2010-07-26
난 어디에 감지는 않고

그냥 둥글게 말아서 보관 ㅇㅇ.

근데 888 살때 들어있는 케이스는 그냥 흐물흐물한거 아님?
2010-07-26
존나딱딱했던거같아여.

걍플라스틱가턴데
제목
6살차이 (4)
6살차이 (4)
··
제라스제라스 (6)
제라스제라스 (6)
··
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 (1)
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춘천 사람들은 춘천명동에 있는 닭갈비집 안간담서 (1)
··
하사신형아질문좀 (4)
하사신형아질문좀 (4)
··
전화 한통만 해줘봐 (4)
전화 한통만 해줘봐 (4)
··
허기지다. (1)
허기지다. (1)
··
차 가격대는 어디서 봄 ??
차 가격대는 어디서 봄 ??
··
인셉션 재미지냐?인셉션 재미지냐? (6)
인셉션 재미지냐?인셉션 재미지냐? (6)
··
퇴덬
퇴덬
··
물ㄹ론 그건 훼이크였고
물ㄹ론 그건 훼이크였고
··
김씨. (3)
김씨. (3)
··
파오리
파오리
··
ㄷ지넷 이라고 아냐?? (4)
ㄷ지넷 이라고 아냐?? (4)
··
와우 실사 드라마와우 실사 드라마 (6)
와우 실사 드라마와우 실사 드라마 (6)
··
아 씨발 님들아 좆됨 이제일어났음 씨발미친 학교가야되는데 (5)
아 씨발 님들아 좆됨 이제일어났음 씨발미친 학교가야되는데 (5)
··
아오 목아파 죽겠다. (1)
아오 목아파 죽겠다. (1)
··
미스코리아한태 들이대는새끼없냐? (2)
미스코리아한태 들이대는새끼없냐? (2)
··
왜 블리자드는 영화를 안만들까 (7)
왜 블리자드는 영화를 안만들까 (7)
··
느들 달콤살벌한연인봣냐? (3)
느들 달콤살벌한연인봣냐? (3)
··
잉여들아아침부터한가하게십덕질이냐 나처럼 생산적으로 (2)
잉여들아아침부터한가하게십덕질이냐 나처럼 생산적으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