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촌동네에도 코슷코 하나있긴한데 좆나 멀거든...
근데 회원좆나 비싸서 가본적이 업ㅂ음.
야구장에 피자 좆나큰거 사들고온거보면 부러워서
코슷코 가보고 싶은데..
여기 회비낼만큼 가치 있음?
코스트코 촌거지야
촌놈 망신시키는 새끼네
댓글 (7)
조또큰피자아니냐
코스트코 촌거지야
촌놈 망신시키는 새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