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지금가봤자 똥물인데 8월쯤에나 갈까..

 

그냥 집근처 낙동강변에서 돋자리 펴놓고 수다떨긔

 

캐치볼하긔

 

삼겹살 굽긔

 

영화관가서 영화보긔

 

vs

 

해운대가서 개털리면서 물장구 치기

 

 

이거 전자가 낳ㅎ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