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지금가봤자 똥물인데 8월쯤에나 갈까..
그냥 집근처 낙동강변에서 돋자리 펴놓고 수다떨긔
캐치볼하긔
삼겹살 굽긔
영화관가서 영화보긔
vs
해운대가서 개털리면서 물장구 치기
이거 전자가 낳ㅎ곘지?
나랏님이 강을 살려주셨음
댓글 (3)
나랏님이 강을 살려주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