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호로호로호로 봐라.jpg

?
2010-07-26 20:51:51 조회 273
theme.JPG

이런거 말하는거냐?

첨부 이미지

theme.JPG

댓글 (7)

2010-07-26
어 이런거


나도 해보고싶당
2010-07-26
이거 새컴사니까 깔려서오던데 뭔진몰겠네
?ㅇ2010-07-26
나는 오브젝트독 깔아서 함 . 주식이나 날씨위젯은 안 써서 모르니까 알아서 까세여
2010-07-26
응 뭐 이런거 비슷한거야 이런게 오브젝독임?
?ㅇ2010-07-26

저런 프로그램 몇 종류 있던데 나는 오브젴트독 씀 .

2010-07-26
뭐지ㅎㅎ 멋져보인다 담에 알려주셈 ㅎㅎ
?ㅇ2010-07-26
objectdock 깔아서 아이콘 드래그해서 넣고 바탕화면 그럴싸한걸로 바꿔주면 댐니다 ㅇㅇ 졸라쉬움
제목
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 (5)
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 (5)
··
호로호로호로 봐라.jpg호로호로호로 봐라.jpg (7)
호로호로호로 봐라.jpg호로호로호로 봐라.jpg (7)
··
에라이 걍 해변가지말까. (3)
에라이 걍 해변가지말까. (3)
··
야씨발 설마 십덕에 키170도안되는새끼가있냨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8)
야씨발 설마 십덕에 키170도안되는새끼가있냨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8)
··
나도 신검받을떄여장할까. (2)
나도 신검받을떄여장할까. (2)
··
야 근데 바탕화면에 아이콘 없고 막 위로 숨기는거 어케하는거임?? (3)
야 근데 바탕화면에 아이콘 없고 막 위로 숨기는거 어케하는거임?? (3)
··
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 (12)
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 (12)
··
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 (8)
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 (8)
··
코스트코라고 읽는 거지새끼들아. (7)
코스트코라고 읽는 거지새끼들아. (7)
··
노키아노키아 (7)
노키아노키아 (7)
··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 (4)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 (4)
··
민우야 너추석떄어쩔건데 (3)
민우야 너추석떄어쩔건데 (3)
··
토너 가루 마시면 (4)
토너 가루 마시면 (4)
··
코스코 가본새끼 있냐? (7)
코스코 가본새끼 있냐? (7)
··
아 진짜 에어컨 돋네. (3)
아 진짜 에어컨 돋네. (3)
··
아 그새 또 졸라 배설해놨네 복습하기 귀찬ㄷ하 . (6)
아 그새 또 졸라 배설해놨네 복습하기 귀찬ㄷ하 . (6)
··
날진짜덥다 (3)
날진짜덥다 (3)
··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 (6)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 (6)
··
왜 1920 1200 모니터 사용자들이 많냐 1080이 대세 아님?? (1)
왜 1920 1200 모니터 사용자들이 많냐 1080이 대세 아님?? (1)
··
나 누가 집에 안보내주냐? (2)
나 누가 집에 안보내주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