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니까

저번에 누가 컴터하는거 봤는데 카페에서

 

바탕화면엔 아이콘이 없는데

 

포인터를 바탕화면 윗부분으로 올리니까

 

무슨 시작표시줄 숨긴것처럼 창이 나타나더니

 

아이콘들이 쭉 뜨더라

 

바탕화면 오른쪽에는 막 시계나 주식?? 뭐 이상한거 막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