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보니까 카스코나 코스ㅅ코가 원발음에 가깝데 쥘쥘
너넨 임마 tgif를 tgi라고 우길넘들임 헤헤
이새끼 업사이드를 옵사이드라할새끼네 ㅡㅡ
뭐라는거지 이 병신은
서울대지리교육과 출신 이신분이 코스트코라고 그런다
댓글 (7)
이새끼 업사이드를 옵사이드라할새끼네 ㅡㅡ
뭐라는거지 이 병신은
서울대지리교육과 출신 이신분이 코스트코라고 그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