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

2010-07-26 20:53:56 조회 217
라면먹는순서.jpg

근데 신발이란게 꼭 양품만 있는게 아니라

 

 

 

간간이 불량품도 있더라

 

 

 

그런건 짝짝이더라?

첨부 이미지

라면먹는순서.jpg

댓글 (5)

2010-07-26
저다리하나없는데요...목발이라도기다려야함?
2010-07-26
목발이 뭐냐

지팡이라도 잡아라
이해리2010-07-26

짚신은 짝이 없는데요

2010-07-26
신발이라 해땅
?ㅇ2010-07-26
쌀국수 뚞배기
제목
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 (5)
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 (5)
··
호로호로호로 봐라.jpg호로호로호로 봐라.jpg (7)
호로호로호로 봐라.jpg호로호로호로 봐라.jpg (7)
··
에라이 걍 해변가지말까. (3)
에라이 걍 해변가지말까. (3)
··
야씨발 설마 십덕에 키170도안되는새끼가있냨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8)
야씨발 설마 십덕에 키170도안되는새끼가있냨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8)
··
나도 신검받을떄여장할까. (2)
나도 신검받을떄여장할까. (2)
··
야 근데 바탕화면에 아이콘 없고 막 위로 숨기는거 어케하는거임?? (3)
야 근데 바탕화면에 아이콘 없고 막 위로 숨기는거 어케하는거임?? (3)
··
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 (12)
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 (12)
··
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 (8)
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 (8)
··
코스트코라고 읽는 거지새끼들아. (7)
코스트코라고 읽는 거지새끼들아. (7)
··
노키아노키아 (7)
노키아노키아 (7)
··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 (4)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 (4)
··
민우야 너추석떄어쩔건데 (3)
민우야 너추석떄어쩔건데 (3)
··
토너 가루 마시면 (4)
토너 가루 마시면 (4)
··
코스코 가본새끼 있냐? (7)
코스코 가본새끼 있냐? (7)
··
아 진짜 에어컨 돋네. (3)
아 진짜 에어컨 돋네. (3)
··
아 그새 또 졸라 배설해놨네 복습하기 귀찬ㄷ하 . (6)
아 그새 또 졸라 배설해놨네 복습하기 귀찬ㄷ하 . (6)
··
날진짜덥다 (3)
날진짜덥다 (3)
··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 (6)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 (6)
··
왜 1920 1200 모니터 사용자들이 많냐 1080이 대세 아님?? (1)
왜 1920 1200 모니터 사용자들이 많냐 1080이 대세 아님?? (1)
··
나 누가 집에 안보내주냐? (2)
나 누가 집에 안보내주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