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

2010-07-26 20:46:35 조회 245
어쩔라미.jpg

여친님이 오늘 핸폰 꺼져있는동안 선약이 잡혀서

 

 

 

ㅠㅠ

 

 

 

못봄...

 

 

 

슬프다...

첨부 이미지

어쩔라미.jpg

댓글 (12)

?ㅇ2010-07-26
엿이나.
2010-07-26
퍽이나.
2010-07-26
나도 키 170안되는데.

좆 우울함
2010-07-26
깔창 ㄱㄱ
2010-07-26
십덕눈팅중임
제글보고 좀있다문자할거에여ㅛ

쟤랑놀지말라구 ㅠ
2010-07-26
ㅠㅜ 너 이제 아웃
이해리2010-07-26

이것도 하나의 방법이군

2010-07-26

그런건가...ㅠㅠ

ㅈㅈ2010-07-26
어쩔라미
2010-07-26
여친있냐?
ㅈㅈ.2010-07-26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2010-07-26
ㅠㅠ
제목
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 (5)
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니들 신발도 짝이 있다는 말 잊지마라 (5)
··
호로호로호로 봐라.jpg호로호로호로 봐라.jpg (7)
호로호로호로 봐라.jpg호로호로호로 봐라.jpg (7)
··
에라이 걍 해변가지말까. (3)
에라이 걍 해변가지말까. (3)
··
야씨발 설마 십덕에 키170도안되는새끼가있냨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8)
야씨발 설마 십덕에 키170도안되는새끼가있냨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8)
··
나도 신검받을떄여장할까. (2)
나도 신검받을떄여장할까. (2)
··
야 근데 바탕화면에 아이콘 없고 막 위로 숨기는거 어케하는거임?? (3)
야 근데 바탕화면에 아이콘 없고 막 위로 숨기는거 어케하는거임?? (3)
··
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 (12)
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ㅠㅜ 오늘 여친님 만나려고 했는데... (12)
··
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 (8)
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와 시발 바탕화면 쩌는거 존나많다 ㅎㄷㄷ하네 존나멋지네 (8)
··
코스트코라고 읽는 거지새끼들아. (7)
코스트코라고 읽는 거지새끼들아. (7)
··
노키아노키아 (7)
노키아노키아 (7)
··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 (4)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최형 엑페로이드 쓸만합니까 ??? (4)
··
민우야 너추석떄어쩔건데 (3)
민우야 너추석떄어쩔건데 (3)
··
토너 가루 마시면 (4)
토너 가루 마시면 (4)
··
코스코 가본새끼 있냐? (7)
코스코 가본새끼 있냐? (7)
··
아 진짜 에어컨 돋네. (3)
아 진짜 에어컨 돋네. (3)
··
아 그새 또 졸라 배설해놨네 복습하기 귀찬ㄷ하 . (6)
아 그새 또 졸라 배설해놨네 복습하기 귀찬ㄷ하 . (6)
··
날진짜덥다 (3)
날진짜덥다 (3)
··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 (6)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정덕 졸라 심하네 아 심심하다 . (6)
··
왜 1920 1200 모니터 사용자들이 많냐 1080이 대세 아님?? (1)
왜 1920 1200 모니터 사용자들이 많냐 1080이 대세 아님?? (1)
··
나 누가 집에 안보내주냐? (2)
나 누가 집에 안보내주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