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집에 가는데 옷을 아무렇게나못입고 여름양복입었는데
존나추웟음 ㅡㅡ씨발감기기운있는데
양복이라곤있는게 이거니뭔
위에는 셔츠에 니트입고 여름마이걸쳐도 니트떄메괜찮은데
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