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집에 가는데 옷을 아무렇게나못입고 여름양복입었는데

존나추웟음 ㅡㅡ씨발감기기운있는데

양복이라곤있는게 이거니뭔

 

위에는 셔츠에 니트입고 여름마이걸쳐도 니트떄메괜찮은데

 

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