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거형도 첨써보는데
이건뭐 귀에 뭐 건거 같지도 않고
중저음 좋아하는 나로서는 대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음 번들 이어폰만 쓰다가 e848을 처음 접한순간 신세계였는데 이것도 완전 다르구마잉....
아 신난다 ~
이제 모토로이로노래안들어~
행거형도 첨써보는데
이건뭐 귀에 뭐 건거 같지도 않고
중저음 좋아하는 나로서는 대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음 번들 이어폰만 쓰다가 e848을 처음 접한순간 신세계였는데 이것도 완전 다르구마잉....
아 신난다 ~
이제 모토로이로노래안들어~
댓글 (3)
모토로이+블투헤드셋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