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거형도 첨써보는데

 

이건뭐 귀에 뭐 건거 같지도 않고 

 

중저음 좋아하는 나로서는 대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음 번들 이어폰만 쓰다가 e848을 처음 접한순간 신세계였는데 이것도 완전 다르구마잉....

 

아 신난다 ~

 

이제 모토로이로노래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