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

2010-11-02 19:03:59 조회 315
사진 005.jpg

후 오늘 넘 많이 들고오니깐 바이크 쇼바가 주저 앉는 느낌은 구라고 좆 춥냉 -_-;;

 

자장고 타야지 했는데 추워서 버로우

첨부 이미지

사진 005.jpg

댓글 (2)

2010-11-02
초추움 ㅇㅇ
2010-11-02
솔직히 요즘날씨보면 이제냉장고필요없이 음료는 창가에두면될듯
대신 나도 같이죽겠지..
제목
핡은 받았다고 하는데 (1)
핡은 받았다고 하는데 (1)
··
와....피에로의 눈물 돋네.. (5)
와....피에로의 눈물 돋네.. (5)
··
저기 얘들아 신세계라는 말은 이럴때 써야될꺼같다 (3)
저기 얘들아 신세계라는 말은 이럴때 써야될꺼같다 (3)
··
와..오르바나 에어 신세계다.... (3)
와..오르바나 에어 신세계다.... (3)
··
짐승동 저거 아사히 맥주 얼마야?? (1)
짐승동 저거 아사히 맥주 얼마야?? (1)
··
이제훈련소에서 전화못함 (2)
이제훈련소에서 전화못함 (2)
··
아 이런....
아 이런....
··
몸상태도별론데 식고자야겠다
몸상태도별론데 식고자야겠다
··
ㅆ.....쓔ㅣ발;; 카드 가격은ㅆ.....쓔ㅣ발;; 카드 가격은 (1)
ㅆ.....쓔ㅣ발;; 카드 가격은ㅆ.....쓔ㅣ발;; 카드 가격은 (1)
··
장문복돋네.... (1)
장문복돋네.... (1)
··
오늘 임요환 vs 이윤열이냐?! (3)
오늘 임요환 vs 이윤열이냐?! (3)
··
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1)
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1)
··
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 (2)
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 (2)
··
큐피드는 쳐 보도록큐피드는 쳐 보도록 (7)
큐피드는 쳐 보도록큐피드는 쳐 보도록 (7)
··
참 짐동슴ㅇㅇ참 짐동슴ㅇㅇ (2)
참 짐동슴ㅇㅇ참 짐동슴ㅇㅇ (2)
··
오랜만에 전병먹으니까 맛잇다 (2)
오랜만에 전병먹으니까 맛잇다 (2)
··
좆춥냉 (2)
좆춥냉 (2)
··
엠피가 얼만데 이렇게 질러대. (1)
엠피가 얼만데 이렇게 질러대. (1)
··
정덕이냐?
정덕이냐?
··
난 퇴덕 (1)
난 퇴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