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죙일 폰꾸민다고 하루종일 아이콘 배경 그림파일 등등 찾아 해메고

스타2 사운드 추출까지 해가며 폰 꾸몃는데

 

런처프로랑 dvr이랑 충돌함

딱 꾸미면 상관없는데

 

태스크킬러 돌리거나 재붓하면 충돌해서 런처프로꺼지고 dvr은 사용자체가 안뎀

안펍에도 올렷는데 댓글이없네

 

아 이런 ..

 

펌웨어 업글해서 그런가

 

망할 스크놈들... 부팅화면자체가 맘에 안들어 (갤스 출시때 그 부팅화면임... 버벅 버벅)

 

참..퀠남작님 절대로 펌웨어 업글 하지마센...

느려짐, skaf 엄청 깔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