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 글램
야 시발 루팅안햇는데도 괜찮네
지금 루팅했고 이제 어플 깔고 셋팅중인데 좀이따 보자
오버하고 io패치하고나면 머... 박대리 조루현상이 굉장히 심해지고..성능은 갤스수준까지올라감
댓글 (3)
그런데 디자잉여는 어떨까... 24/17 이라도 지르고 파 ㅠㅠ
오버하고 io패치하고나면 머... 박대리 조루현상이 굉장히 심해지고..성능은 갤스수준까지올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