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2010-11-02 19:07:03 조회 503
사진 009.jpg사진 010.jpg

여자친구 준다고 화장품 필요하다고 하는 덕후 있으면 콜 주라 ;;;;

 

싸게 넘겨주마 -_-;;;;;;;;;;;

 

아 진짜 농담이 아니고 나 로션을안바르는데 넘 추워 가지구 안되겠다 싶어

 

거래처에 로션하나만 보내달라고 돈 지어줬더니... 이런걸 주냉 ;;;;;;;;;;;;;;;;;;;;;;;

 

ㅅㅂ 이거 진짜 무안하고 미안하며 겁나서 달라고 하겠나;;;;;;

첨부 이미지

사진 009.jpg
사진 010.jpg

댓글 (1)

2010-11-02
레알 생긴거부터 비싸게생겼네
로션진리는 클린앤클리어모이스쳐라이전뎅....
제목
핡은 받았다고 하는데 (1)
핡은 받았다고 하는데 (1)
··
와....피에로의 눈물 돋네.. (5)
와....피에로의 눈물 돋네.. (5)
··
저기 얘들아 신세계라는 말은 이럴때 써야될꺼같다 (3)
저기 얘들아 신세계라는 말은 이럴때 써야될꺼같다 (3)
··
와..오르바나 에어 신세계다.... (3)
와..오르바나 에어 신세계다.... (3)
··
짐승동 저거 아사히 맥주 얼마야?? (1)
짐승동 저거 아사히 맥주 얼마야?? (1)
··
이제훈련소에서 전화못함 (2)
이제훈련소에서 전화못함 (2)
··
아 이런....
아 이런....
··
몸상태도별론데 식고자야겠다
몸상태도별론데 식고자야겠다
··
ㅆ.....쓔ㅣ발;; 카드 가격은ㅆ.....쓔ㅣ발;; 카드 가격은 (1)
ㅆ.....쓔ㅣ발;; 카드 가격은ㅆ.....쓔ㅣ발;; 카드 가격은 (1)
··
장문복돋네.... (1)
장문복돋네.... (1)
··
오늘 임요환 vs 이윤열이냐?! (3)
오늘 임요환 vs 이윤열이냐?! (3)
··
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1)
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1)
··
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 (2)
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 (2)
··
큐피드는 쳐 보도록큐피드는 쳐 보도록 (7)
큐피드는 쳐 보도록큐피드는 쳐 보도록 (7)
··
참 짐동슴ㅇㅇ참 짐동슴ㅇㅇ (2)
참 짐동슴ㅇㅇ참 짐동슴ㅇㅇ (2)
··
오랜만에 전병먹으니까 맛잇다 (2)
오랜만에 전병먹으니까 맛잇다 (2)
··
좆춥냉 (2)
좆춥냉 (2)
··
엠피가 얼만데 이렇게 질러대. (1)
엠피가 얼만데 이렇게 질러대. (1)
··
정덕이냐?
정덕이냐?
··
난 퇴덕 (1)
난 퇴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