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준다고 화장품 필요하다고 하는 덕후 있으면 콜 주라 ;;;;
싸게 넘겨주마 -_-;;;;;;;;;;;
아 진짜 농담이 아니고 나 로션을안바르는데 넘 추워 가지구 안되겠다 싶어
거래처에 로션하나만 보내달라고 돈 지어줬더니... 이런걸 주냉 ;;;;;;;;;;;;;;;;;;;;;;;
ㅅㅂ 이거 진짜 무안하고 미안하며 겁나서 달라고 하겠나;;;;;;
댓글 (1)
로션진리는 클린앤클리어모이스쳐라이전뎅....